메뉴 건너뛰기

전국불안정노동철폐연대

투쟁/이슈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최저임금 올린다더니 최저임금법 개악해서 비정규직의 상여금과 수당을 빼앗아갑니다.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한다더니 자회사로 가라 하고 최저임금을 강요합니다.

사법적폐 청산한다면서 불법파견, 노조파괴 주범인 재벌들은 풀어줍니다.

특수고용 노동자의 노조할 권리는 마음대로 불허합니다.

진짜 사장, 원청이 사용자책임을 지게 하라는 요구에는 모르쇠로 일관합니다.

비정규직을 정당화하는 파견법과 기간제법은 점점 더 개악됩니다.

 

비정규직 노동자의 권리를 스스로 쟁취하려고, 비정규직 노조들이 공동투쟁에 나섭니다.

비정규법을 폐기하고 제대로 된 정규직 전환을 위해 싸우겠습니다. 1,100만 비정규직 노동자의 노조할 권리를 위해 싸우겠습니다. 불법파견, 노조파괴 주범들을 구속시키기 위해 싸우겠습니다.

비정규직 노동자들의 권리찾기를 지원해주시고, 비정규직 없는 세상을 만드는 걸음을 함께 내딛었던 동지들께 다시 한 번 연대를 요청 드립니다.

 

 

○ “비정규직 그만쓰개! 1,100만 비정규직 공동투쟁”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 비정규직 노동자들이 사업장을 넘어 함께합니다. 매일의 거점에서 농성하며 투쟁합니다.

• 우리는 문재인 대통령과 비정규직 100인의 직접 대화를 요구합니다.

우리의 요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 노조법 2조 개정 및 비정규 악법(파견법 / 기간제법), 노동악법 철폐 공론화

- 불법파견 사용자 처벌 및 정규직 전환 쟁취

- 공공부문 비정규직의 제대로 된 정규직 전환 쟁취

• 공동투쟁 기간 : 2018년 11월 12일(월)~16일(금)

- 12일(월) 대정부 요구 및 비정규투쟁 선포의 날 / 세종문화회관, 청와대

- 13일(화) 노조파괴, 불법파견 사용자 처벌, 재벌총수 구속, 사법적폐 청산의 날 / 법원과 대검찰청 앞

- 14일(수) 비정규악법 폐기, 노조법 2조 개정, 노동3권 쟁취의 날 / 국회앞

- 15일(목) 공공부문 제대로 된 정규직 전환 쟁취의 날 / 청와대, 광화문

- 16일(금) 비정규직 철폐 공동행동 결의대회 / 청와대

 

○ 함께 해주십시오.

1. 11월 12일(월) 오후 2시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되는 ‘대정부 요구 및 비정규투쟁 선포의 날’ 기자회견에 와주세요.

2. 11월 15일(목) 저녁 7시 광화문에서 열리는 “비정규직 그만쓰개, 1,100만 비정규직 공동투쟁 문화제”에 와주세요.

3. 비정규노동자들의 투쟁 요구에 동의하고 연대하는 11,000명 선언자를 모읍니다. (2천원의 후원과 함께)회원들이 선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조직해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