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전국불안정노동철폐연대

투쟁/이슈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한국마사회에서 일했던 특수고용노동자 문중원 경마기수가 마사회 내부의 고질적 병폐에 시달리다 스스로 생을 마감한 지 97일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러나, 공기업 마사회의 최종 책임자 지위에 있는 문재인 정부는 고인의 억울한 죽음에 대해 어떤 책임 있는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공기업 마사회에서 되풀이되는 죽음의 행렬을 끊고 고 문중원 경마기수의 장례가 하루빨리 치러질 수 있도록 시민사회의 힘을 모으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오는 3월7일 <죽음을 멈추는 1,000대 희망차량행진>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참가 신청

http://bit.ly/희망차량행진

 

3월7일(토) 죽음을 멈추는 1,000대 희망차량행진 안내

 

- 집결시각 관련: 차량 참가자와 뚜벅이(차량이 없는 참가자) 모두 집결시각은 13시입니다. 차량은 과천경마공원 주차장, 뚜벅이는 이낙연 선본 사무실(지하철1호선 동대문역 10번출구 앞) 앞으로 모입니다.

 

- 행진 및 선전전 진행 관련: 뚜벅이는 이낙연 선본 사무실 앞에서 10미터 간격으로 청와대 방면으로 늘어서서 1인시위 형식으로 최소 1시간가량 선전전을 진행합니다.

이어서 오후3시30분부터 광화문 일대에서 청와대, 총리공관 방면으로 10미터 간격으로 대열을 유지해 1인시위를 진행합니다. / 차량은 이낙연 선본 사무실 앞(지하철1호선 동대문역), 마사회 김낙순 회장 자택(서울 목동), 국회-민주당사(서울 여의도) 등 3개 경로로 차량행진을 진행하고, 전체 차량은 16시부터 광화문-청와대-총리공관 일대에서 차량행진을 이어갑니다.

 

- 공동행동 관련: 특정시각(추후 공지)을 정해 차량은 클락션 울리기로, 뚜벅이는 부부젤라로 함께합니다.

 

photo_2020-03-04_11-36-12.jpg

 


위로